Theory Hazit - Decisions (feat. Sivion) (Extended Remix)






제목 그대로, 사운드 클라우드를 만들었다. 블로그나 글 속에 들어가는 비지엠들은 거의 유투브에서 가져오곤 했는데 이 곡은 없더라구. 그래서 그냥 이 기회에 비지엠들 저장하는 용도로다가 하나 만들었다.


유투브는 다 좋은데 저작권이다 뭐다 너무 깐깐해. 음악도 그렇고 영상도 그렇고. 좋은 거 많은 사람들이 보고 들으면 좋은 거지 뭘 그렇게 비싸게 구세요! 이 노래도 내가 무지 좋아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저작권 때문에 사라지고 없더라. 내가 좋아하는 음악들은 왜 다 이래요......설마 이것도 웹에 올렸다고 날 저작권 침해로 잡아가진 않겠지....?


갑자기 여기에다 음악을 올리는 이유는. 그냥....좋은 음악 많은 사람들이랑 같이 듣고 싶은 마음에. 깐깐한 유투브는 귀차니즘 만렙인 덕후에게 사운드 클라우드를 만들게 합니다....허허허.


이 곡은 6년 전이었나. 나와 취향은 달랐지만 글을 워낙 잘 쓰셔서 유명하신 분이 있었는데. 우연히 그 분의 개인홈에 갔다가 듣게 된 곡이다. 노래가 너무 좋은데 초면에 노래 제목 물어보는 내용을 명록에 쓸 수도 없고....나는 그 분을 알지만 그 분은 나를 모르잖아요......ㅠ ㅅㅠ 지인한테 이 얘기를 했더니 다음 날인가 다 다음 날인가 그 분의 개인홈에 다시 가보니까 노티스에 음악 제목이 딱 써 있더라고. 뭔가....감동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나 이렇게 소심한 여성이에요! ㅠ ㅅ ㅠ 


그때부터 지금까지 내 엠피쓰리나 핸드폰에서 사라지지 않는 곡이기도 하다.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