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는 요니 남팬이자 홈마인데 비쥬얼이 워낙 준아이돌 급이라 공방이나 행사에 가면 알게 모르게 사진이나 영상도 찍히고 그래. 물론 선배가 그걸 알면 초상권이다 뭐다 지랄할거 알아서 몰래!

보통 사녹은 엄청 이른 새벽에 인첵을 하니까 선배가 다크써클이 턱까지 내려와서 엄청 피곤한 얼굴로 걸쭉하게 욕을 막 하면 그것도 섹시하다고 하는 덕후들ㅋㅋㅋㅋㅋ 아 씨발 추워죽겠는데 언제까지 대기 타라고. 하여간 이새끼들은 덕후들 시간을 뭐같이 알아. 이러면서 인상 팍 쓰고ㅋㅋㅋㅋ

행사에 와서는 1열 중앙에 앉아서 다른 가수 나오면 세상 관심 없는 권태로운 얼굴로 있다가 요니 차례가 가까워지면 그제야 장비를 세팅하는데. 그게 막 되게 전문가 스멜이 느껴져서 타팬들도 힐끔힐끔 쳐다보곤해. 요니가 딱 나오면 언제 권태롭게 있었냐는듯 눈에 불을 켜고 파바바바박!!! 연사를 막 터뜨려. 오버워치 할 때 그 순간적으로 굉장히 집중하는 표정 생각하면 쉽겠다. 크으....ㅠ ㅅㅠ 암튼 요니 무대가 끝나고 들어가면 누구보다 빠르게 퇴근길을 보기 위해 주차장으로 뛰겠지. 맨 앞에 서서 요니가 나오길 기다리는데 그 순간만은 티는 안내지만 어느 누구 못지않은 소녀소녀한 덕후일 뿐이지ㅋㅋㅋㅋ 선배 뒤에 선 덕후들은 어차피 선배 키 때문에 앞이 하나도 안보이니까 녹음기나 켜겠지ㅋㅋㅋㅋ 요니는 거의 매일 보는 선배인데도 볼 때마다 반가워서 우이 콩이 오늘도 형보러 왔어? @.@* 이러고ㅋㅋㅋㅋ 팬들은 이제 질투도 안나. 둘 다 워낙 훈훈해서 심지어 은근히 엮는 애들도 있어ㅋㅋㅋㅋㅋ

선배는 요니가 데뷔초 일때부터 모든 스케줄을 다 따라다니던 남팬이라 팬들 사이에서도 제법 유명해. 물론 사진이나 영상은 말 할 것도 없고. 프리뷰 올릴때도 조명이 이 따위인 곳에서 싸인회를 하면 애가 보이겠냐 안보이겠냐ㅡㅡ;; 이러면서 욕하고ㅋㅋㅋㅋㅋ 트위터에 사진 업로드 할 때는 딱히 별 말 없이 고화질 주소만 쓱 올리고. 다른 팬들처럼 그리 살갑지가 않아서 요니도 처음엔 얘가 나를 진짜 좋아하는건가 아니면 누구 대신 찍어주러 오는건가 싶었는데. 자기의 모든 스케줄을 다 따라다니면서 그 특유의 엄청 집중하는 얼굴로 찍는 것을 보고 애정이 없다면 저렇게는 못할거라 생각했어. 아 원래 저 아이의 표현법이 저런거구나 했지. 팬싸에서 대화할 때는 은근히 다정하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 ㅅ=*

선배는 찍은 사진들을 앨범으로 만들어서 팬싸때 요니한테 주는데. 가끔 거의 자기 키만한 액자를 들고올 때가 있어. 저번에 트위터에서 이 사진 예쁘대서. 또 다른거 필요하면 얘기해요. ㅡㅡ;; 요니는 자기 키보다 더 큰 액자를 보고 음청 감동받겠죠ㅋㅋㅋ

홍빈이 가끔 계정실수로 사담계에 올릴 사진을 공계에 올려서 당황해서 얼른 지우는데 요니는 그걸 이미 봤겠지ㅋㅋㅋㅋ 선배가 트윗을 올리면 알람을 울리도록 해놨으니까! *= ㅅ=* 씬나서 저장하려는데 트윗이 너무 빨리 사라져서 욘무룩...@.ㅠ


홍비나 나 방금 사진 저장 못했는데 왜 지웠어어 @.ㅠ
계실한건데 그걸 왜 저장해요 ㅡㅡ;;
나도 너 사진 한장 가질래! @.@*
그니까 형이 내 사진을 왜요 ㅡㅡ??
너는 내 사진 그러케 많으면서 난 뭐 너꺼 한장 가지면 안되냐아!! @.ㅠ


디엠으로 이런 대화를 나누겠죠ㅋㅋㅋㅋㅋㅋ어느 아이돌이 팬의 사진을 갖고싶어해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아이돌이 홈마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알람까지 켜놔ㅋㅋㅋㅋㅋㅋㅋ 홍차니까 내맘대로 다 된다구 해. *=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