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드디어 드디어!!!!

2015. 7. 23. 18:56





VIXX LIVE FANTASIA UTOPIA IN SEOUL, DVD 발매!!!

이건 매우매우 중요한 이야기니까 빨간색 굵기로.









이번 투어 다 끝나면 내주겠거니 했는데 역시나! 암튼 드디어 콘서트 DVD가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사인은 안나와서 좀 아쉽긴 하지만 이거 내주는것도 어디야! 좋다좋다 너무 좋다!!!!! ㅠ ㅅㅠ

근데, 댄서에게 사슬을 단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이 고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만약 원식이가 상의를 탈의하고 거기에 사슬을 감았다면 못넣었을 수도 있다는 말인가요......그냥 퍼포먼스잖아요ㅋㅋㅋㅋㅋ 늘 생각하는건데 우리나라 심의는 필요 이상으로 깐깐한 것 같다....= ㅅ=! 켄델이랑 요니 솔로무대는 저작권 때문에 아마 빠지겠지.....공연도 이틀 다 봤고 또 직캠으로도 다 봤지만 그래도....그래도.....ㅠ ㅅㅠ

사실 공연을 이틀 다 다녀왔어도 콘서트 DVD는 메이킹 영상 볼려고 그 비싼 돈 주고 사는거라서. 메이킹 영상 낭낭하게 넣어주세요! 우리 빅쮸들 꽁냥꽁냥 하면서 연습하고 리허설하고 대기하는거 무지 궁금하고 보고싶으니까! *= ㅅ =*

빨리 예약판매 떴으면 좋겠다. 당장 결제할라니까!!! 까짓거 커피값 조금만 줄이면 아무 문제 없어! 무려 처음으로 발매되는 콘서트 DVD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매일매일 봐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쉬면서 음악 틀듯이 습관처럼 틀어놓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