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덕심이 폭발한다

2015. 9. 2. 04:17









드디어!!!!!!!!!!드디어!!!!!!!!!!!!!!! 우이 엘알이들이 1위를 했다!!!!!!!!!!!!!!!!!!!! 1위 가수 빅스LR!!!!!!!!!!!!!!!!!!!!!!!!!! 풍악을 울려라!!!!!!!!징징징징징 쟁쟁쟁쟁쟁쟁 쨍쨍쨍쨍쨍쨍 지기지기지기장장장장장장장!!!!!!!!!!!!!!



음원이 발매된 17일부터 오늘 아니 12시가 지났으니까 어제구나. 암튼 며 칠 동안 쭉 스밍을 하면서 멜론을 들락날락 하면서 혼자 얼마나 마음을 졸였었는지......스밍을 하는 사람들만 하는 것 같고 순위는 겁나 안 오르고. 애가 탔다 정말. (난 철저하게 일코 중이라 지인들한테 스밍 도와달라는 말을 할 수가 없쟈나.....이렇게 용기 없는 누나라서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곡들을 안 듣는다는 게 말이 돼?!! 난 너무 좋아서 집에서 쉴 땐 라디오에 CD를 아예 틀어놓고 있었다구....!! 


다운받은 음원이 있기땜에 앨범은 구경만 하고 다시 고이 넣어놨었는데. 그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라디오에 CD를 틀어봤다. 역시 음악 감상은 CD가 진리지! 거기에 이어폰까지 딱 꽂고 들으면 아주 그냥!!!!!!!!♥♥♥♥♥♥♥♥♥♥ 디지털 시대라 음원으로 듣는 게 대부분이라지만 난 아직도 CD가 좋다. 그래서 디싱이 아니라 CD로 나왔음 하는 거고. 뭔가 같은 음악인데도 듣는 기분이 달라.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달라! 


암튼. 우리 엘알이들 고생했어!!!! 무지무지 수고 했어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새벽에 누나는 또 주책 맞게 눈물이 날라고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뭐래도 내 새끼들이 무조건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그냥 다 퍼줄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콩엠씨도 트로피 들고 이렇게 축하 인증샷을♥ 다른 곳도 아니고 홍빈이가 엠씨를 보는 곳에서 1위를 하니까 기분이 더 좋았다. 1위 발표가 났을때 홍빈이가 되게 자랑스러워 하는 얼굴이었는데 그걸 지켜보는 게 너무 좋았다. 역시 빅쮸는 내 자부심♥ 다만 셋이서 꽁냥꽁냥 앵콜무대 하는 걸 못봐서 초큼은 아쉽지만!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 죽겠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엘알이들의 더쇼 1위 발표 이후, 트위터에서는 구삼즈의 이런 간지러운 대화가 실시간으로 중계(?)되고 있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화는 어플의 특성상 역순으로! :)



반도의_흔한_스물_셋_아아돌들의_SNS_대화.jpg




하............진짜 너무 귀여워서 혼자 끙끙 앓으면서 방바닥을 굴러다녔다. 어느 스물 셋 180센티가 넘는 남자애들이 이렇게 간질간질하고 몽글몽글한 대화를 하냐구..............너네들. 나를 책임질게 아니라면 그렇게 대책 없이 귀엽지마!!!!!!!!!!!!!!!!!!!!!!!!!!!!! 나 지금 엄청 진지해.


동갑내기답게 투닥거리다가도 저렇게 살가운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는 식이와 그런 애정표현이 초금은 부끄러운 츤데레 홍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너의 매력은 그 츤데레에서 나오는 거 아니겠니♥♥♥♥♥♥ 근데 그렇게 츤데레미를 발산해놓고 마지막에 쓴 이모티콘은 뭔데.....그 대책 없이 귀여운 이모티콘은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가 그런 귀여운 이모티콘을 붙이고 카톡 하라는 말을 하면 내가 너무 좋아서 환장을 하겠어요 안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뭔가 거기에 맞는 애정표현을 해줘야 할 것 같은데 사람들이 보고 있으니까 좀 부끄러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농약 같은 구삼즈....................너희의 그 견고하고 찬란한 우정을 누나는 마구마구 응원해!! 어허헝♥♥♥♥♥♥♥♥♥♥♥♥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 이런 애정 어린 말들을 항상 아끼지 않는 빅스라서 좋다. 특히 원식이는 본인이 느끼는 그 순간의 감정들을 돌리지 않고 그대로 표현해 주는 아이라서 너무 좋아. 그게 요니의 영향인건지 원식이의 원래 성격인건지는 잘 모르겠다만 아마도 둘 다 겠지. 쉬운 것 같지만 그런 살가운 표현들 잘 못하는 남자애들이 은근히 많은데. 원식이는 그게 참 자연스러워. 좋아! 너무 좋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 새벽에 잠도 못자고..............덕심이 마구마구 폭발한다!!!!!!!!!!!!!!!!!!!